주식 증권사 추천, 10개 증권사 HTS를 써본 후기 키움증권, KB증권, 이베스트증권, 하나대투증권, 하이투자증권, 대신증권, 한국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 네이버 블로그

여기서는 국내 대장주인 삼성전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의 홈페이지에서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창이 열리면서 설치를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보안 프로그램도 함께 설치가 되는 만큼 프로그램의 안내에 따라 각각 설치가 진행됩니다. 화면 우측에 뜨는 각종 메뉴들(차트, 잔고, 호가 등등)을 내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다는거다.

 

HTS에서 기업정보 버튼을 클릭하면"[0512] 기업정보 [FnGuide]" 창이 열립니다. 이곳은 기업의 모든 정보가 집결된 공간으로 투자자에게 매우 중요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간단한 종합화면(국내 및 해외주식, 펀드, 채권, 뱅킹 등) 제공, 해외주식매매, 금융상품거래 등종합적인 금융거래를 하시는 고객에게 적합한 시스템 입니다. 비대면 계좌를 계설하고 MTS로 보는 주식 화면은 왠지 갑갑할수도 있다. 전날에 계좌를 새롭게 하나 개설한 김에 HTS를 다운받아 PC에서의 환경도 알아 볼겸 깔아보기로 한다. 주식매매하면서 사실 수십개의 기능을 써봤지만 지금까지 쓰고 있는 것들 위주로 정리해보도록하겠습니다.

 

종목에 대한 기본 정보 및 매출, 투자자별 매매동향, 공매도 현황, 자산 비율, 매출 구성, 업종 내 비교자료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HTS는 컴퓨터의 많은 자원을 소모하며 프로그램 자체가 꽤 무겁기 때문에 HTS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최고사양까지는 아니더라고 보통 이상의 사양이 권장됩니다. 주식 트레이딩에 임하기 앞서 증권사의 HTS(Home Trading System)를 공부하고 자신만의 세팅을 만드는 것은 필수사항이다.

 

'파이낸셜'을 누르면 특정 종목에 해당하는 기업의 총 수입, 영업비용 등 펀더멘털과 관련한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이 싱글코어 기반으로 셋팅이 된 HTS 프로그램을 원활하게 구동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로그인하기'버튼을 누르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네이버 앱으로 인증 알림이 옵니다.

 

따라서 PER, PBR, EV/EBITDA 등 펀더멘털 분석 방법들을 모두 숙지하시기 전에는 투자금은 50만 원 이하로 시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본 차트에 먼저 익숙해진 후에 코스피를 보여주는 지수 차트까지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는 사실 그렇게 많이 사용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능이 엄청 많은 세탁기나 자동차도 결국 사용하는 기능만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내가 주로 쓰는 삼성증권 어플을 가지고 시외가, 시외 거래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겠다. 그리고 지시사항에 따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나면, 원하는 아이디를 쓸 수 있고 (중복확인 필요) ID 비밀번호도 등록할 수 있다. ID와 비밀번호를 만든 후에는 PC를 이용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비추천한 스탠다드 버전으로는 4cpu 그리고 최대 8gb의 메모리를 할당하는 것처럼 쓸 수가 있다. 심지어 창을 많이 띄워 놓고 사용한다면 위의 할당된 자원은 실시간으로 안정적으로 매매하기에는 불안하다. 실제로 사용해 본 결과 프로 버전으로 사용하는 게 정신 건강에 좋다.

 

주식을 사고, 팔고, 자동투자 설정도 되고, 배당금도 받고, 계좌 수익률을 확인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음. 그런데 주식투자 시작한지 1년 반이 넘어가다보니, 스마트폰용 주식투자 앱으로 불가능한 것들이 몇 가지 보였다. 미래에셋대우투자증권사 다이렉트는 다른 증권사보다 장기옵션, 선물, 그리고 금현물 수수료가 낮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에 더불어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도 매우 업계 최저인 편이기 때문에 국내 위주로 투자 계획 중이신 분께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단기옵션의 경우 업계 최저는 아니기 떄문에 단기옵션 비중이 더 높은 분께는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맨 첫번째 줄의 [0600] 키움종합차트를 눌러줍니다.

 

2022년 키움영웅전 1차 3천클럽 1위의 성적을 가지고 있다. 키움아카데미에서 기본으로 제시한 HTS창을 훑어 보았다면, 실전 트레이더들은 어떤 창을 사용하는지 알아보자. 아래와 같은 트레이더들의 HTS 세팅을 정리하였다.

 

밑에 빨간색 부분은 매수하려는 가격과 수량을 나타냅니다. 이렇게 정규시장이 오전 9시부터 시작해 오후 3시 30분까지 활발하게 거래가 됩니다. 가운데 71,900은 검은색으로 표기되어 있죠? 저 기준점으로 오늘 주가가 올랐나 내렸나 판단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셨다면 오른쪽 분석도구를 사용해봅니다.

 

특히 삼성증권 HTS의 경우 타사 HTS에 비해 전반적으로 인터페이스가 잘 정돈되어 있어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무리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최근 들어 삼성증권으로 주식 매매를 했었습니다. Mts 기능 중 키움증권보다 좋은 점이 많기 때문에 (수급 현황을 더 빨리 정확하게 볼 수 있는 등)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유는 모바일(핸드폰)로 거래하게 되면 편리하긴 하지만 충동적으로 주식을 거래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또한 PC버전은 주식차트를 훨씬 넓은 화면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습득해 보다 정확한 투자 의사결정을 내리기 좋습니다.

 

널찍한 케이스 덕분에 후면 선정리 역시 상당히 여유로운데요, 그만큼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입니다. 체결강도란 해당 주식을 사고자하는 사람과 팔고자 하는 사람의 수를 계산식으로 풀어내 어떠한 퍼센테이지로 표현한 지표를 말하는데요. 또 작성하며 느낀건데 굳이 KB증권을 이용할 필요가 있나 싶었다. 모바일 미래에셋증권 어플을 실행해서 QR코드 스캔을 진행하라고 뜬다. 그럼 모바일 미래에셋증권 어플을 실행하라고 뜬다.

hts임대 해외선물 hts 제작 해외선물 hts 임대 해외선물 hts 분양 해외선물 솔루션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주식 증권사 추천, 10개 증권사 HTS를 써본 후기 키움증권, KB증권, 이베스트증권, 하나대투증권, 하이투자증권, 대신증권, 한국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 네이버 블로그”

Leave a Reply

Gravatar